logo

베트남 여성소개 > 베트남 이야기 > 베트남 여성소개

베트남 여성

 

신랑에게 올인합니다. 베트남 여성들은 결혼하면 신랑에게 거의 충성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신랑에게 헌신적인 사랑을 줍니다.
이는 유교문화에 속한 한국남성들이 베트남여성과 결혼을 잘하면 한국여성보다 더 행복할 수 있습니다.
시댁과 잘 화합하려고 합니다. 베트남여성은 결혼하면 시댁과의 관계를 잘 유지하려고 합니다.
또한 명절에는 당연히 시댁에서 같이 보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밝고 착한 성격 때문에 항상 한국 가족들에게 사랑을 받게 됩니다.
효를 실천합니다. 베트남 여성들은 조상을 섬기고 웃 어른에 대한 예의범절이 깍듯합니다.
부모님이 연로하시면 잘 보살펴 드려야 한다는 효를 중요시 하는 문화이기 때문에
한국 남성들에게는 최고의 여성이 아닐까 합니다.
생활력이 강합니다. 베트남 여성들은 작고 외소 하지만 생활력은 엄청 강합니다.
열심히 살려고 하고 남성에게만 모든 것을 의지하지 않고 가정을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무슨 일이든지 하려고 합니다.
태고의 순수함을 간직한 베트남 여성 베트남의 여성들은 아직까지 세상에 물들지 않은 순수하고 착한 성격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술이나 담배는 대부분 손도 안댑니다.
베트남을 가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 오는 것이 아오자이를 예쁘게 차려입은
순수한 베트남 여성들을 보게됩니다.
이제 망설일 필요없이 베트남 여성을 선택하십시오.
착하고 순수함을 간직한 베트남 여성을 만나신다면 행복한 가정의 출발점이 될것입니다.
나이차이를 큰 장애로 생각지않습니다. 베트남 여성들은 외국남성과 결혼할 때 나이 차이를 많이 따지지 않습니다.
베트남 북쪽여성들은 나이차이 및 신랑의경제력 등을 많이 따집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남쪽여성들은 착한남성이 제일 중요한 결혼의 조건입니다.

호치민여성 특징

베트남 여성들은 체형이 일반적으로 상체에 비해 하체가 긴 편이라
작아보이지 않고 평균40~50kg내외의 체중에 섹시한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오자이를 입으면 환상적이죠^^
눈이크고 예쁘며 상냥하고 순하고 착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싸움이나 욕을 거의 할 줄 모르며 술과 담배는 거의 안합니다.
결혼하면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고 하지만 이는 베트남 남성들이 바람기가 많아서이지
본성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한국 드라마의 영향으로 시골쪽 여성들은 한국남성을 많이 좋아합니다.
북쪽 여성들은 조금 강하고 거친 성격을 소유하고 있는반면 호치민 남쪽여성들은
대부분 순수함 그 자체입니다.

호지민쪽 여성의 소개

예비 신랑,신부가 1:1로 소개받는 장면
당사에서 소개하는 여성들은 당사에서 직접섭회한 회원중심으로 미팅이 이루어 지며, 소개받는 여성들이 고향은 껀터, 하우장, 긴장, 안장, 빈롱, 번째, 따이닌, 박리우, 까마우, 판티엣등 시골 쪽에 거주하는 여성들로서 신상정보를 확인하고 미팅을 하는데 첫눈에 순수함을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당사 본부장이 호치민시에서 직접 모든 행사진행을 관할하고 있기 때문에 에이전시에게 의존하는 대행방식이 아닙니다.
사전에 신부에 관한 정확한 정보와 소개로 남성회원의 만족도를 높히고 있으며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만남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