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 용기, 어려움을 극복하다

오늘은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운동을 했다. 걷기와 요가를 조금씩 해서 몸이 굉장히 경직되었던 것 같다. 운동 후에는 샤워를 하고 나서 아침식사를 했다. 요즘은 건강을 위해서 건강한 음식으로 식사하는 것을 신경 쓰고 있어서 샐러드와 닭가슴살을 먹었다.
오전에는 일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일들도 해야해서 바쁘게 보냈다. 회사 업무를 처리하는 동안에는 차 한 잔을 마시며 집중하는 것이 좋다고 들었어서 오피스 내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한 잔 챙겨 마셨다.
점심은 회사 근처에 위치한 한식당에서 동료들과 같이 먹었다. 맛있는 한식을 먹으며 얘기를 나누었고, 일 중에서 힘들었던 부분에 대해서도 상담을 받았다. 동료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것은 항상 나에게 큰 힘이 된다.
오후에는 미팅과 프로젝트 작업이 많아서 한참을 바쁘게 보냈다. 업무 중에는 몇몇 문제들도 발생했지만, 팀원들과 함께 논의하고 해결책을 찾은 후에는 더욱더 의욕적으로 작업에 임할 수 있었다.
저녁에는 퇴근 후에 미용실에 다녀와서 머리를 잘라주었다. 연휴 전에 일을 정리하는 동안에는 좀 더 깔끔한 이미지로 마무리하고 싶어서 헤어스타일을 변화시키기로 했다.
집에 돌아와서는 저녁식사를 마무리하고 운동복을 갈아입고 운동을 시작했다. 오늘은 러닝머신을 이용해서 조깅을 하며 영화를 보았다. 영화를 보면서 운동하기는 정말 좋은 방법이라고 느끼고 있다.
운동을 마치고 나서는 몸을 한껏 풀어주는 스트레칭을 진행했다. 이로써 몸이나 마음도 좀 더 편해지는 것 같다.
오늘은 일과 개인 생활을 함께한 유익한 하루였다. 내일도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

Scroll to Top